반응형

안녕하세요 무꼬입니다~!

오늘은 조금 오래 되었지만 아직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더블모니터'에 관해 사람들이 많이 찾으시는것 같아 포스팅해볼게요!

 

 

다른 사이트 혹은 블로그에 '더블모니터'란 검색어로 검색을 하면

이상한 그리드 프로그램..(애드웨어)들이 함께 설치 되는걸 봤는데

저로서는 컴퓨터 성능에도 악영향을 미쳐 못마땅하더라구요..ㅠ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제가 직접 깨끗한 파일로 올려드립니다!

 

 

믿고 받을 수 있는 무꼬의 유용한 프로그램!! ㅎㅎㅋㅋ

 

 

 

 

자, 그럼 고급 더블 모니터 사용법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파일크기는 196KB!! 생각 외로 그렇게 큰 메모리도 차지하지 않고, 용량도 작네요.

 

 

 

자 더블모니터 실행시 밑에 트레이 아이콘이 생기네요!

(저기 라이엇아이콘...롤하고있는건 안비밀..)

 

 

 

자,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해볼까요?(안되면 우클릭)

 

 

 

단축키

쉬프트 + 컨트롤 + 1(Shift + Ctrl + 1) 는 첫번째 화면

쉬프트 + 컨트롤 + 2(Shift + Ctrl + 2) 는 두번째 화면

...

이런식으로 4번째 화면까지 볼 수 있네요

 

환경설정메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설정창이 오픈됩니다.

 

 

 

뭐 더이상 추가적으로 사용법 얘기 안해도 아시겠죠? ㅎㅎ

 

 

그럼 다운로드 입니다! 제가 직접 업로드한 파일이라 다른 블로그와 달리

바이러스도 없고, 악성코드도 없어 깨끗합니다.

 

 

 

고급더블모니터.exe

 

 

그럼 즐거운 몰컴..혹은 작업 하시길!! 이상 무꼬 였습니다 ㅎㅎㅎ

 

 

고급더블모니터.ex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