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무꼬입니다~ ㅎㅎ

 

오늘은 동영상 변환 방법에 대해 꿀팁을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우선 저의 경우는 PMP 사용중에 동영상을 그냥 넣었더니,

인식되지 않는 동영상 파일이 있어서 변환하기위해 찾다가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ㅎㅎ

 

우선 다음 팟 인코더 라는 프로그램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다른 프로그램들 보다 많이 알려져있고, 쓰기도 쉽게 되어 있어 초보자들에게도 추천!!)

 

네이버든 다음이든 검색엔진에 '다음 팟 인코더' 라고 검색을 하시면

바로 공식 사이트가 열립니다 두둥!

 

 

 

현재 다음 팟 인코더 공식 사이트의 모습!!

 

 

 

 

저기 파란버튼팟인코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 할수 있는데요

현재는 14.6MB의 크기 입니다!

 

 

아, 그리고 설치중에 이렇게 구성 요소 선택 창이 뜨는데

필요한 것만 체크 하신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저는 따로쓰는 클리너 혹은 백신 프로그램이 있어서 Daum 클리너 설치를 제외 했습니다 ㅎㅎ

 

완료된 모습 짜잔!

 

 

그 후 다음 팟 인코더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동영상 파일 2개를 팟 인코더에 넣어 보았습니다.

(불러오기 버튼을 누려서도 되고 직접 파일을 드래그 해서 안에 집어 넣으셔도 됩니다.)

 

그 후 인코딩 옵션에서 적당한 크기와 화질 파일 형식을 조절 하신후 우측 하단 인코딩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끝!

 

 

 

혹시 파일이 어디에 생성 되었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여길 확인 ㅎㅎ!!

 

 

 

ㅎㅎ 이상 짧고 굵은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소개의

무꼬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