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볼일을 보고 다음 일을 위해 수원으로 왔습니다.

어우..엄청 춥네요...ㅠㅠ

 

 

 

아 미리 결론 부터 말하자면

아테네 모텔..

서비스, 시설, 가격, 분위기 모두 만족했어요!!

대박 굿!!

 

 

근데 반대편에 아테네 호텔이 있어서 착각하고 거기갔다가

야놀자 제휴가 아니라길래 다시 찾아서 옴...ㅎㅎㅎ

 

지도 잘 보고 가세요~!!

아무튼 5XX호에 입장!

 

처음에 이렇게 봤을땐 크기 별로 안되네..? 했는데..

 

출입구와 바로 보이는 비치 물품들!!

일단 방보다 욕실이 완전 좋음!!

 

 

 

이렇게 보면 별로 인것 같은데 대박입니다. 제가 서서 찍은 곳

뒤쪽이 엄청 큼.

왜냐 하면 바로 이 친구때문에!!

 

 

바로 마사지 베드!!

마사지사 공부를 하고 있던 저는

이걸 보고 반해 버림..

화장실이 이게 다가 아님..!!

 

스탠스 샤워기와 안보이지만 스팀기도 있어서 찜질도 가능 ㅎㅎ
 

방 내부 구조 저기 천장에 보이는건 거울임....헿...ㅋㅋㅋ

 

 

 

침대에 앉았을때 이렇게 보여요

 

 

 

이상 무꼬였습니다!!

 

수원에 갈일 있으면 무조건 여기 가시길!!

 

제 총점은 ★★★★★!!

만점!!


 

반응형

+ Recent posts